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0

이전 제품다음 제품

TOP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2008 HP+ 페스티벌 행사중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안내
작성자 디지탈HP (ip:)
  • 작성일 2010-12-17 14:46: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25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온라인HP 운영도우미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한파로 인해 몸과 마음이 꽁꽁 얼것 같은 2010년 마지막 12월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한해 즐겁고 유익하게 마무리하시길 HP가 기원하겠습니다. ^^

저희 HP쇼핑몰에서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의무화에 따라

2010년 12월부터 부가서비스 신청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의 발행을 시작합니다.
변경되는 [부가서비스 세금계산서 발행 정책]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정책 안내
시행일   2010년 12월 16일 (목)
신청기간
2011년 1월 1일 부터 결제일 기준으로 익월 10일까지 반드시 전자세금계산서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는 신청 후 바로 이메일로 발행되며, 이메일 발행 즉시 국세청으로 전송됩니다.
1~2일 후 국세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된 전자세금계산서는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0년 4분기
세금계산서
2010년 4/4분기(10월 1일 ~ 12월 31일) 결제내역에 한하여 1월 2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일에 따라 일반세금계산서 또는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됩니다.
2010년 10월~11월 결제건은 1월 2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일반세금계산서로 발행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신청 불가)
2010년 12월 결제건은 1월 10일까지 신청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되며 1월 11일 ~ 1월 20일 사이에 신청시 일반세금계산서로 발행됩니다.
2011년 1월 1일부터 결제하신 건은 익월 10일까지만 전자세금계산서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일반세금계산서 신청 불가)
예)1월 1일에 결제한 건은 2월 10일까지만 신청이 가능하며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